내입술 색은 연한데 보라색인편
베어그레이프랑 ㅈㄴ 비슷해.....
그래서 안어울림 ㅜㅜㅋㅋㅋㅋㅋㅋ
주황기 있는거 바르고 그위에 올리면 좀 나으려나
근데 발색 잘되고 입술이 진짜 편안해
뭐 바른 느낌 거의 안나고 질감이 넘 괜찮아
색만 내가 잘 골랐으면 더좋았겠당
베어그레이프랑 ㅈㄴ 비슷해.....
그래서 안어울림 ㅜㅜㅋㅋㅋㅋㅋㅋ
주황기 있는거 바르고 그위에 올리면 좀 나으려나
근데 발색 잘되고 입술이 진짜 편안해
뭐 바른 느낌 거의 안나고 질감이 넘 괜찮아
색만 내가 잘 골랐으면 더좋았겠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