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로 바꾸고 클렌징이 제대로 안되는 기분이야프리메라 오일투폼으로 1차 세안하고 미나리폼클로 2차하는데 거울보면 턱이랑 눈썹사이에 뿌연게 손가락으로 밀면 때가 밀림 ㅠ 수정화장할 필요없이 지속잘돼서 좋은데 클렌징이 문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