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쁘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왔다 왔다 믿고보는 에이쁘가 왔다
여름이 다가올수록 두려워지는 메이크업시간
두꺼운 화장은 가라💥 가볍지만 만만하지 않은 톤업 선크림
겨우 유지하던 베이스가 오후가 될수록 무너지는 실시간 광경에 시무룩했던 그대들을 위한 제품❤️


한손에 쏙 들어오는 아기자기한 케이스가 너무 귀엽지 않니?
색상은 2가지로 01흰우유, 02딸기우유로 나눠져
노란기있고 어두운 안색이라면 01흰우유를, 회기도는 피부나 창백한 피부는 02딸기우유를 추천해
사실 두 가지 색상 다 사용해도 무방하지만🤣

제형은 묽고 가벼워 요즘같은 더위가 슬슬 찾아오는 시기에 매우 적합하지
발림성도 부드러우며 피부에 착 달라붙어
안색도 바로 환해지는게 보여서 좋았어🥰

시간이 지나도 무너짐이 거의 없었고 다크닝도 거의 없다고 느꼈어
한 제품으로 두 가지 효과를 볼 수 있고 특히나 제품의 질도 높은 편이라 매우 만족스러운 결과라 기분이 좋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