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왼 네이밍 19 21 중에 고민인데
난 평소에 거의 21을 쓰는데 오른쪽 설화수거 17n을 쓰는데 저게 사진상으로도 보이듯 엄청 안 밝고 되게 21스러운 17임....개고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