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올영갔는데 이 두개가 넘 이쁜거임

홀리카 유자

클리오 냥냥
근데 둘 다 사긴 양심에 찔려서ㅎ

원덬 봄라 걸친 여라고 페일 컬러만 받는 편ㅠ
잘 쓸 것 같은색만 발라봤는데
냥냥이 유자보다 어두웠음 유자가 생각보다 더 하얘
색 구성은 냥냥이 더 맘에 드는데
더 잘 맞을 것 같은 색은 유자라서 고민중..
오늘 올영갔는데 이 두개가 넘 이쁜거임

홀리카 유자

클리오 냥냥
근데 둘 다 사긴 양심에 찔려서ㅎ

원덬 봄라 걸친 여라고 페일 컬러만 받는 편ㅠ
잘 쓸 것 같은색만 발라봤는데
냥냥이 유자보다 어두웠음 유자가 생각보다 더 하얘
색 구성은 냥냥이 더 맘에 드는데
더 잘 맞을 것 같은 색은 유자라서 고민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