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포스팅은 케어플러스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겨울에는 찬 바람과 건조해서 홍조올라오고
여름에는 습하고 더운 날씨와 실내 온도차로 홍조 심해지는,
결론적으로 일년 내내 뻘건 얼굴로 사는 홍조 건성덬인데
요새 서늘한 날씨가 좋으면서도 엉망될 피부에 벌써부터 우울한 하루를 버내다가
이벤트 카테에 더마 PDRN 수딩패치 소개글이 너무 나라서 홀린듯이 신청함
포장 뜯어보면 양볼, 티존에 사용가능한 3매의 팩이 들어있음
시트팩을 할때는 냉장고에 넣었다가 사용하는편이라 고민하다가
상온에 보관한 상태에서 써봄
콜라겐팩이 처음은 아니라 뜯자마자 건조함에 가까울 정도로 묻어나오는게 없어서 순간 기대감이 훅 떨어졌다가
피부에 붙여보니 지금까지 사용한 어떤 팩보다도 밀착감도 좋고 쿨링감이 오래감,,,
양 볼 열감때문에 냉동보관한 토너패드 사용하면서도 찜찜했는데
한번쓰고 버릴수있고 굳이 식힐 필요도 없어 아주 좋은것 같아
나는 진심 실구매할거임
나랑 비슷한 이유로 열감 내릴 팩 제품 찾고 있으면 추천해
(사용하는 얼굴 올리긴 했는데 혹시 몰라 개봉 사진도 덧붙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