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00 |
06.24 |
28,958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4,296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21,126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9,159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8,693 |
|
공지
|
알림/결과 |
🏆2025 뷰티방 어워즈 정리🏆
69 |
01.01 |
27,488 |
|
공지
|
알림/결과 |
[📢📢필독📢📢]체험이벤트 후기는 ★이벤트후기★ 카테에 써주세요💜
|
24.06.20 |
3,167,390 |
|
공지
|
알림/결과 |
[도구정리글] 각종 백화점브랜드 로드샵 피카소 안씨 르브와 칠페이스 브러쉬 유명템써보자☆ (+쿠션퍼프, 화장솜, 면봉 기타등등)
353 |
20.07.26 |
5,279,537 |
|
공지
|
알림/결과 |
일본제품 대체품을 다같이 찾아보자!(대체품 리스트-아직 완성된거 아님)
182 |
19.07.09 |
5,334,630 |
|
공지
|
알림/결과 |
븉방 및 여기저기서 얻은 꿀팁들
663 |
17.11.10 |
5,419,460 |
|
공지
|
알림/결과 |
기초화장품 관련 팁 (ver1.01 - 2015년 12월 16일 갱신)
154 |
15.10.22 |
5,224,174 |
|
공지
|
알림/결과 |
더쿠들이 추천하는 화장품 목록 ver1.8 (앞으로 업데이트 없음)
2034 |
15.10.16 |
6,041,58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048913 |
잡담 |
선크림 개기름 뭐로 잡아주지 파우더??
|
04:32 |
24 |
|
1048912 |
잡담 |
블러셔 사서 발랐는데 그냥 내 홍조 색상일때 허무함을 느낌
|
04:18 |
34 |
|
1048911 |
잡담 |
에스쁘아 에서 제발 블러셔랑 똑같은 흰색파우더 내줬으면
|
03:21 |
78 |
|
1048910 |
잡담 |
주름 많고 건조한 입술인 덬들은 매트립 어떻게 발라
1 |
03:19 |
55 |
|
1048909 |
잡담 |
요새 어바웃톤 페탈핑크 엄청 붐업된다
3 |
01:20 |
465 |
|
1048908 |
★이벤트후기★ |
🍎에이쁘 UV 톤업 선 밀크 후기
|
01:20 |
56 |
|
1048907 |
잡담 |
아니 개이쁨..
3 |
01:13 |
697 |
|
1048906 |
잡담 |
22호정도 되는 덕들 어바웃톤 파데 색상 뭐쓰고 있어?
1 |
01:09 |
45 |
|
1048905 |
잡담 |
듀얼테트라 e샷 따끔따끔한게 맞아?
2 |
01:08 |
68 |
|
1048904 |
잡담 |
아젤라익 성분 진짜 여드름에 개좋구나
|
01:03 |
230 |
|
1048903 |
잡담 |
파넬 살꺼니? 아 진짜 쿠션 리뉴얼된거 괜찮은거 같긴 한데
4 |
00:58 |
203 |
|
1048902 |
잡담 |
선크림이나 쿠션 위에 컨실러 쓰면 뭔가 벗겨지는것같지않어?
2 |
00:32 |
138 |
|
1048901 |
잡담 |
알로에젤 듬뿍 올려서 ldm 돌리고 안씻고 그대로 알로에팩하기
|
00:30 |
148 |
|
1048900 |
잡담 |
ldm 효과 긴가민가하는 덬들아
3 |
00:25 |
369 |
|
1048899 |
잡담 |
모공 있는 덬들 파우더는 두번째는 어떻게 해?
7 |
00:22 |
239 |
|
1048898 |
잡담 |
어바웃톤 파데에서 갈아타려는데 22호덬들 뭐씀
|
00:06 |
87 |
|
1048897 |
잡담 |
샤넬 코드 웰컴 기프트 초대장으로 메이크업 서비스 받아본 덬 있어?
|
00:04 |
178 |
|
1048896 |
잡담 |
컨실러->쿠션이야 쿠션->컨실러야?
5 |
00:03 |
272 |
|
1048895 |
잡담 |
선크림에 틴트만 바르는 화장 초보 틴트 추천좀...부탁해
1 |
00:00 |
131 |
|
1048894 |
잡담 |
수부지 여름날씨에 어바웃톤 네이밍 쓰는건 비추지?
1 |
06.25 |
1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