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얼굴이 왜 유독 어둡지 https://theqoo.net/beauty/4257134189 무명의 더쿠 | 18:20 | 조회 수 377 실내생활 주로 하고 나갈 때 선크림 빼먹은 적 단 한번도 없음 심지어 나이아신이랑 비c도 바름근데도 손등이랑(손목x) 얼굴 나란히 비교하면 얼굴이 반톤~한톤정도 더 어두워ㅠㅠ 남들은 이정도로 차이 안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