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렇게 포장되어 왔어~~

깜찍한 선크림들 ㅎㅎ 종이상자에서 꺼내보았어ㅎㅎ

딸기우유 흰 우유 너무 귀엽지😆😆
보자마자 아기자기해서 귀엽다만 연발

손등에 찹찹 발라봤어ㅎㅎ


손등에 가볍게 잘 발렸고 톤업이 많이 부각되어보이지 않않지만
얼굴에 찹찹 바르니 자연스러운 톤업을 볼 수 있었어


흰우유도 톤업이 좋았지만 난 딸기우유 추천
딸기우유가 더 예뻤어
흰 우유는 나한테서 너무 피부 목 아래 차이가 많이나서
딸기우유가 자연스럽게 예쁜 톤업이 됐어
흰 우유 너무 많이 바르면 얼굴만 흰 밀가루 처럼 보이니까
적당히 바르길ㅎㅎ

딸기우유 바를때♡

흰 우유 바를때♡
서로 조금 달라보이지만 톤업은 잘되는편이야
시간이 지나도 괜찮다라고 느꼈어
메이크업 굳이 안해도 될듯ㅎㅎ
빠른 화장을 해야할땐 필수템인거 같아
제품도 작아서 들고다니며 바를수 있어서 좋아
다들 꼭 써보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