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 어떻게 해도 보이는 색처럼 발색샷을 못 잡겠는데
겨쿨 바르면 이쁠 거 같은 색이네
쉬머하고 은색 쿨핑크색 펄도 자잘하게 많이 들어갔는데
바르면 부드럽고 촉촉하고 얇게 발림
위에는 1번 쓱 발랐고 아래는 3번 정도 바른거라
위에 발랐던걸 실리콘팁으로 퍼트려봤는데 금방 부드럽게 잘 퍼지더라고
풀립으로 바르면 넘 진한데 톡톡 발라서 퍼트리면 사용할수 있을거 같은..
근데 뭔가 좀 올드한 느낌이 듦
그냥 내가 발라서 그런가..
글고 아래 살색은 같이 산 나스 컨실러 아포가토
얘가 내 잡티를 잘 가려줄 수 있어알텐데
오늘은 색상 확인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