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번에 힌스 레이어치크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후기 낋여왔다 !!!
피부염 치료중이라 볼따구엔 못발라봄 ㅠㅠ
팔뚝에 쿠션바르고 발색해봤으니 그거 참고해죠오



02러브 컬러랑 05허그 컬러 이렇게 두 컬러가 출시됐나봄
딱봐도 뭔가 쿨톤이랑 웜톤 컬러같음

일단 02 러브 컬러.
보자마자 넘 맘애들어ㅠㅠㅠ
나 쿨톤인데 이런핑크 넘 조아하쟈나
요건 05 허그 컬러.
웜한 느낌이 딱 있음

요렇게 내장 브러쉬가 같이 있어서
휴대하기 넘 조음

손가락으로 먼저 발색해봄
3콧씩 발라봤고 부드럽게 발색 잘됨
텍스처가 되게 부들부들해


팔뚝에 발라봤어 전부 3콧씩!
쿠션으로 먼저 깔고 발색해봄
뭔가 발색했을 때
러브 컬러는 롬앤 베러댄치크 바인누드랑 좀 비슷한 거 같더라고?
롬앤 바인누드가 좀 더 연보라빛 느낌이 있음
러브컬러가 아주 조금 더 웜한 느낌?
딱 쿨톤이 써야하는 컬러가 아니고 뉴트럴톤도 잘 어울릴 거 같아!
허그 컬러는 vdl 미스티 애프리콧 컬러랑 비슷한 거 같았는데
실제로 발색해보니 생각보다 다르더라고.
힌스가 발색력도 좋아.
그리고 내가 놀랬던건

브러쉬가 되게 훌렁훌런 브러쉬인데
발색이 엄청 잘됨..
비오브 치크브러쉬도 발색이 잘된다고 생각했는데
내장 브러쉬 발색이 훨씬 좋더라!!
신기했어 •ܫ•
두 컬러 다 손이 많이 가는 부담없는 컬러라 너무 좋고
외출해서 블러셔 좀 날라가도 내장브러쉬로 덧발라주면
너무 좋을 거 같아!
당분간 얘네가 손이 자주 갈 듯 싶음 😆
본 포스팅은 힌스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