받고나서 진짜 피곤한 날 이틀? 빼고 돌렸는데
어제 돌린 모드가 넘 괜찮았어서 말해주려고 글 씀
(참고 : 나도 피부가 얇은편에 민감성이긴하지만 이틀 후에 돌린걸 감안해줘
어제 돌린 덬들은 쉬고나서 해보기)
일단 세수를 하고 스킨을 챱챱 발라
그 다음에 기름진 크림(나는 배송비딜로 산 게 많아서 퍽퍽썼어!)을
얼굴에 많이 발라줌
E샷 cl(클렌징모드) 돌려줬어
(젤 있는 덬들은 젤 써도 돼, 나는 크림 ㅈㄴ 많아서 아까워서ㅜ
대신에 마사지크림처럼 유분기 많은걸로 해야함)
모공쪽에 많이 문질러줬고
한사이클 돌린다음에 해면으로 닦고
폼클렌징써서 세수 싹 해줌 (이게 귀찮더라)
그 다음 다시 스킨 챱챱하고
앰플 많이 바르고 초음파젤 바른다음에 u샷 돌려줌
(회복모드랑 탄력모드 돌렸어 나는, 클렌징모드로 자극 좀 있을거같아서 1mhz 있는건 안 썼어)
다 돌리면 미온수로 물세안하고
다시 스킨 챱챱 앰플 바르고 크림바른담에 e샷 두번째꺼로 흡수시킴 끝!
세수하는 과정이 2개가 있긴한데
모공 고민있는 덬들은 날 잡고 해봐
나 오늘 화장 넘 잘먹고 뜨는거 없어서 대만족상태야 ㅋㅋㅋㅋ
대신에 클렌징모드 하다가 따끔거릴때 젤 or 크림 범벅될정도로 써줘야함
(섞어서 쓰지는 말구!)
나도 하다가 따끔거릴때 있어서 바로 크림 발라줬어
원래 있던 ldm 디바이스 팔고 이거 샀는데
올해 가장 잘한 소비같음
바이럴일시 내 피부 다 뒤집어짐 ㅇㅇ
근데 진짜 피부에서 물광나고 쫀쫀해서 개신나잖아...
ldm 찬양할 수 밖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