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파우더 처리하고 아이라인 하고 (붓펜)
또 이중 파우더 하는데..
어느 새보면 나 혼자 눈탱이 밤탱이임...
특히 더워지면 진짜 노답인데
펜슬도 클리오랑 다이소 짱 얇은 거랑 몇가지 써봤으나 그나마 붓펜이 좀 나은듯한데.. 브랜드가 문제인가!!
무슨 방법 업수까 🫠
또 이중 파우더 하는데..
어느 새보면 나 혼자 눈탱이 밤탱이임...
특히 더워지면 진짜 노답인데
펜슬도 클리오랑 다이소 짱 얇은 거랑 몇가지 써봤으나 그나마 붓펜이 좀 나은듯한데.. 브랜드가 문제인가!!
무슨 방법 업수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