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탄불 공항에서 환승 대기 중에 심심해서..
인천 > 이스탄불 > 로마 비행기얌. 인천 > 이스탄불은 10시간 좀 넘게 소요.
<인천공항에서>
터키항공 비즈 끊으면 싱가포르 항공 라운지 이용 가능!

지금은 월드컵(...) 느낌 나게 꾸며놨어. 칵테일 제조해주셔. 음식 가짓수는 많지 않지만 바쿠테랑 락사까지 있어.
<비행기>

그 스위트? 형식은 아니지만 원덬은 비즈 처음이라 누워가는 것만으로도 감격. 앞뒤 간격 매우매우매우 넓고 좋았음.
어메니티는 랑방. 안에는 안대, 수면양말, 립밤, 핸드크림, 치약칫솔 있었엉.

진짜 요리사 모자 쓴 쉐프들이 음식 안내해주고 뭐 먹겠냐고 물어봄.
나는 연어 전채-스테이크-디저트(레몬타르트/아이스크림) 먹음. 스테이크는 질겨서 슬펐음. 그리고 그 전에 라운지에서 엄청 먹고 깄더니 못 먹겠기도 함..
원래 침구류를 깔아주기도 하는 것 같았는데 나는 피곤해서 미칠 것 같아서 걍 내그 깔고 잠.... 비행기에서 이렇게 자다니............ 누울 수 있다니 잠만보인 나는 행복했음..ㅠ 7시간 정도 숙면하고 일어남
<이스탄불 공항 터키항공 라운지>

개웅장히고 너무 조음.... 좀 더 먹을게
아이스커피없음
-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