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트램!ㅋㅋ 내최애도시는 완전소도시라 트램없기는 한데 트램있는 도시가면 일부러 트램 꼭 타봄 트램타고 강변 구경하는거 진짜 넘좋아해 부다페스트랑 이스탄불 그래서 더좋았어 강변은 아니었지만 자그레브도ㅇㅇ 근데 소매치기는 조심해야됨ㅎ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미국 여행 우버/웨이모 후기! (우버 스캠 조심하라고 쓰는 글)
- 12:34
- 조회 93
- 후기
-
- 도쿄 긴자 밀레니엄 미츠이가든 vs 미츠이가든 긴즈 고초메 어디가 나을까??
- 12:31
- 조회 35
- 잡담
-
- 중국 여행하고 생각보다 깨끗해서 놀람
- 12:17
- 조회 147
- 잡담
-
- 멜버른 & 시드니 맛집 추천해줄수있을까~??
- 12:08
- 조회 21
- 잡담
-
- 짤막 터키항공 비즈와 각종 라운지 후기
- 11:53
- 조회 94
- 잡담
-
- 7말~8중순 한달살기 어디서할까?
- 11:13
- 조회 134
- 잡담
-
- 파리 디즈니랜드 갈까 말까
- 11:08
- 조회 34
- 잡담
-
- 부다페스트 야경 고민중인데
- 10:50
- 조회 98
- 질문
-
- 서울 호캉스 추천해줄 덬 있을까 (조건 있음!)
- 10:31
- 조회 108
- 잡담
-
- 그냥 부산 1박 2일로 다녀오고 싶은데 숙소 해운대 vs 광안리 어디가 좋을까
- 10:18
- 조회 89
- 잡담
-
- 오사카 유니버셜 말인데 익스 7하면 걍 암때나 가도 되나?
- 10:08
- 조회 64
- 질문
-
- 여행지에서 젤좋아하는 교통수단 뭐야?
- 09:56
- 조회 157
- 잡담
-
- 12월 도쿄 대한항공 진에어 항공편 봐주라
- 09:08
- 조회 182
- 잡담
-
- 진마켓 하반기 아직 안했지..??11월~12월꺼
- 08:29
- 조회 162
- 잡담
-
- 김네다 56-60사이면 고민해봐야 해?
- 06:11
- 조회 240
- 질문
-
- 스페인 치안 어떤 편이야?
- 03:56
- 조회 379
- 질문
-
- 자기 사진 찍는거 좋아하는 타입들 혼여때 어케 해?
- 03:31
- 조회 239
- 잡담
-
- 나 지하철노선 5개이하 중도시(?) 좋아해
- 03:09
- 조회 199
- 잡담
-
- 남해 여행가려고 하는데 맛집 추천해줄만한곳있을까?
- 02:03
- 조회 59
- 잡담
-
- 4월말-5월초에 네덜란드 4일 독일 2주정도 여행가는거 어때?
- 01:58
- 조회 7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