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력 개그지고 ㅋㅋ 나이도 적지 않아서 걍 돈을 쓸까 싶어 보통 4하고 몇개는 기다렸다 타라-이런 조언이 있었던 거 같은데 만약 7하면 오전에 느긋하게 가서 오후까지 다 타고 나올 수 있는 수준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