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티웨이 시드니노선 시간 진짜 잘잡았다
194 3
2026.06.26 08:58
194 3
대한은 시드니 도착시간이 아침6시20분이라 체크인전까지 시간 너무 뜸

현지 출국시간도 아침7시경이라 제일 최악

아시아나는 내기준 대한보단 나음 저녁 현지도착 저녁 현지출발.. 이거 없어진다고 가정하면 티웨이가 출입국시간 제일 적당해 현지도착 아침 열시라 여전히 얼리체크인 불가하다 해도 대한보단 3시간 느리고 출국시간도 오전11시쯤이라 호텔 체크아웃하고 바로 가기 좋네

대한은 시간때매 도저히 못타겠고 마일리지때문에 아샤나 탈까싶다가도 가격이랑 시간 생각하니 티웨이 고민됨ㅋㅋ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4 06.25 24,05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5,2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28,55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2,138
공지 정보/팁 아고다는 여행방 공지로 올려놨음 좋겠어(...그런데 그것이 실제로...) 56 24.07.29 93,561
공지 정보/팁 해외여행 후 한국 입국 시 세관신고 관련 정리 73 24.07.10 65,242
공지 정보/팁 내가 인터넷 면세점 싸게 터는 팁 (장문주의) - 마지막업데이트 17.1.30 750 16.05.10 223,999
공지 정보/팁 캐리어 선택 방법을 정리해 봄 - 마지막업데이트 17.1.30 373 16.05.09 216,889
공지 잡담 여행방 오픈 알림 66 16.04.13 143,312
모든 공지 확인하기()
172700 잡담 보홀 가본 덬들 숙소 추천 좀 부탁해 1 11:08 9
172699 잡담 8월 초에 치앙마이 갈껀데 빠이를 갈까말까 1 11:03 19
172698 잡담 와 올초에 스페인포르투갈 다녀왔는데 내년초에 또 가고싶음 ㅁㅊ.. 10:54 35
172697 잡담 우에시마 커피 시원하고 맛있어 캬 1 10:45 27
172696 잡담 호텔 숙박 2박3일인데 중간에 한명 가도 되겠지?? 5 10:37 97
172695 잡담 일본인친구 선물 같이 고민해줄 덬?(주류) 6 10:34 45
172694 잡담 가성비 숙소는 나한테 안맞나봐 8 10:30 161
172693 잡담 중국은 물가대비 빵이 진짜 비싸네 5 10:13 146
172692 잡담 코메다커피 젊은층은 잘 안간다해서 찾아봤는데 인테리어가 진짜 그래보여 11 10:12 169
172691 잡담 왜 인천 1터에는 오설록 안팔까 4 10:11 79
172690 잡담 20년전 일본 카페 감성 느끼고 싶으면 키르훼봉 가 4 10:07 87
172689 잡담 야끼소바 면 싫어하는데 도톤보리식 야끼소바 맛있다 09:56 17
172688 잡담 도쿄 혼여간 덬들 뭐 먹었는지 알려주라 8 09:32 105
172687 잡담 패키지에 선택관광 있는데 이거 신청안하면 중식석식 못먹는거야? 6 08:59 179
» 잡담 티웨이 시드니노선 시간 진짜 잘잡았다 3 08:58 194
172685 잡담 아카우니, 말똥성게 이거 돈 값해? 1 08:52 47
172684 질문 상하이 호텔 질문 5 08:45 71
172683 잡담 하브스? 웨이팅해서 먹었는데 돈아깝.. 21 08:21 361
172682 잡담 제주 ㅍㄹㅇㅅ캠프 여기 ㄱㅊ아? 6 07:42 156
172681 잡담 하필 도쿄 토욜 아침 10시 도착 뱅기야 2 07:42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