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는 4번째 가는거고 혼여임!
휴양이 목적임(마켓들도 거의 다 패스)
빠이는 2박3일로 한번 가봤고 좋은기억이 있음(투어, 휴식)
토요일->목요일 밤 귀국이야
일요일부터 목요일 저녁시간까지 시간 있음
치앙마이에 풀로 있으려고 했어
안가본곳 가보고 클래스도 들으려고(먼쨈, 요가수업, 등)했어
수영장있는 숙소 예약도 해둠
근데 갑자기 빠이 또 가볼까???이생각이 드는중이라...
일월화 빠이
화수목 치앙마이 이렇게 있을까 싶거든
근데 또 이동이 귀찮긴함...
근데 빠이의 그 조용함이 좋기도 하고..
근데 또 심심할꺼 같고.....
걍 치앙에 다 있는게 낫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