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일본가는데 일본인 친구 만나기로 했어!!
매년 한국 놀러오는 친구라 알아서 올영쓸어가는 타입인데 올때마다 선물을 사가지고와서
이번엔 내가 가니까 어떤걸 줘야할지 몰라서ㅠㅠ
집안이 부모님 모두 술을 좋아한다고 하셔서 막걸리나 술 종류를 면세점에서 사가려고하는데 막걸리를 사가는게 나을까? 아님 화요?
참이슬이 안쎄다고 하셔서 좀 더 도수가 높아도될거같은데 내가 그 유명한...! 알쓰거든...!!
어떤게 좋을까..? 도와줄 덬..!?
주말에 일본가는데 일본인 친구 만나기로 했어!!
매년 한국 놀러오는 친구라 알아서 올영쓸어가는 타입인데 올때마다 선물을 사가지고와서
이번엔 내가 가니까 어떤걸 줘야할지 몰라서ㅠㅠ
집안이 부모님 모두 술을 좋아한다고 하셔서 막걸리나 술 종류를 면세점에서 사가려고하는데 막걸리를 사가는게 나을까? 아님 화요?
참이슬이 안쎄다고 하셔서 좀 더 도수가 높아도될거같은데 내가 그 유명한...! 알쓰거든...!!
어떤게 좋을까..? 도와줄 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