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그 아기자기한 갬성,,, 이 아직 남아있음 (어케 보면 좀 촌스러움 예전 코즈니 갬성임)
도쿄 후쿠오카 나고야 같은 대도시에 있어서 가봤는데
타르트 좋아하면 괜찮을듯?
막 꼭!!!??? 찾아갈 맛집은 아니고
당 떨어졌는데 딱히 생각나는 집이 없다? 싶을 때 갔음
내입엔 하브스보다 쪼~~~금 괜찮은 정도
그때 그 아기자기한 갬성,,, 이 아직 남아있음 (어케 보면 좀 촌스러움 예전 코즈니 갬성임)
도쿄 후쿠오카 나고야 같은 대도시에 있어서 가봤는데
타르트 좋아하면 괜찮을듯?
막 꼭!!!??? 찾아갈 맛집은 아니고
당 떨어졌는데 딱히 생각나는 집이 없다? 싶을 때 갔음
내입엔 하브스보다 쪼~~~금 괜찮은 정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