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끼소바 면 싫어하는데 도톤보리식 야끼소바 맛있다 https://theqoo.net/travel/4257819462 무명의 더쿠 | 09:56 | 조회 수 17 우동면같이 두툼 쫄깃해서 볶음우동같은느낌? 맛있어 뭔가 야끼소바면? 퍼석퍼석하고 뚝뚝 끊기는? 그거 싫어하는데 이건내취향ㅋㅋㅋㅋㅋ 오사카는 역시 오코노미야끼랑 야끼소바 맛나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