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일본 그 특유 감성이 너무좋은거같아 밥도맛있고..아날로그 적인 면이 있는 것도 좋고..아직 도쿄, 홋카이도 제외하고 나머지는 아무데도 못 가봤는데 혹시 추천해줄 도시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