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aps.app.goo.gl/eWiFVs37Z7sUXY9b9


대표메뉴가 제철과일임
야마나시가 일본에서 과일이 그래도유명하거든
가는 시기에 따라서 복숭아, 딸기, 샤인머스캣등 종류가 달라짐
솔직히 가격은 조금 비싼데 날 좋으면 후지산도 보이구 쉬기 좋음 ദ്ദി૮₍⸝⸝ʚ̴̶̷ ᴥ ʚ̴̶̷⸝⸝₎ა
나는 가와구치코갈때마다 항상 방문하는 곳이야 ૮₍๑•̀ᗝ•́๑₎აو ̑̑˂ᵒ͜͡ᵏᵎ
https://maps.app.goo.gl/eWiFVs37Z7sUXY9b9


대표메뉴가 제철과일임
야마나시가 일본에서 과일이 그래도유명하거든
가는 시기에 따라서 복숭아, 딸기, 샤인머스캣등 종류가 달라짐
솔직히 가격은 조금 비싼데 날 좋으면 후지산도 보이구 쉬기 좋음 ദ്ദി૮₍⸝⸝ʚ̴̶̷ ᴥ ʚ̴̶̷⸝⸝₎ა
나는 가와구치코갈때마다 항상 방문하는 곳이야 ૮₍๑•̀ᗝ•́๑₎აو ̑̑˂ᵒ͜͡ᵏ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