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으로 국내에서도 혼자서 엄청 잘 노는편이고
도쿄 중국 홍콩 이런 도시들은 혼여할 때 편하고 오히려 넘 좋았는데호주는 혼자가니까 좀 외롭더라 ㅋㅋㅋㅋ
광활한 자연 앞에서 혼자 보는데 외로워서 여긴 다른사람이랑 같이 다시 와야겠다 싶었어
기본적으로 국내에서도 혼자서 엄청 잘 노는편이고
도쿄 중국 홍콩 이런 도시들은 혼여할 때 편하고 오히려 넘 좋았는데호주는 혼자가니까 좀 외롭더라 ㅋㅋㅋㅋ
광활한 자연 앞에서 혼자 보는데 외로워서 여긴 다른사람이랑 같이 다시 와야겠다 싶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