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초라 특가 안풀릴 것 같아서 적당한 가격이면 미리 사볼까 하고 가격 조회 해봤는데 너무 비싸ㄷㄷ
일단 일본만 조회해봤는데 1월초 평일 기준
오사카 47만원 나고야 53만원 후쿠오카 60만원 도쿄 75만원 삿포로 83만원임
날짜랑 시간대 조정하면 더 비싼 것도 싼 것도 있는데 아무튼 대충 그 언저리임
오사카 47이면 아 비싼데 걍 가볼까? 싶은 가격인데 나머지 대충격 내가 생각한 최저가+20은 되는 것 같아
아무리 유할이 비싸다고 해도 이건 유할이 아니라 운임자체가 걍 높은뎈ㅋㅋㅋㅋ
이거 시간 지나면 특가 아니라도 좀 싼 표 풀리긴 하나?
지금은 슈퍼로우는 없고 다 플렉스나 지니인 것 같아
이 정도면 숙소 싸게 잡아도 상쇄 못할 수준인듯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