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주에 샤코탄 다녀왔는데 우니가 철이기도 하고 + 샤코탄 우니가 맛있대서 추천 글 보고 카이센동 집 가서 큰 맘 먹고 바훈 우니동 먹으려했는데 하루 2-30그릇 한정이라 앞에서 품절 당해서 못 먹고 그냥 일반 우니동 먹었거든일반 우니동도 존맛이었는데 (츄베릅) 나중에 또 샤코탄 가면 재도전 해봐야하나 싶어서 질문글 올려봅니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