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컨오일 파스타.. < 씹노맛 돈 개아까움 ㅠ 비쥬얼은 맛나보여서 시켰는데...
밀크레이프 < 제일 유명하다길래 먹었는데 걍 그럼 그렇게 엄청 맛있다? 못느낌 평범한 과일과 크림맛
아이스 커피 < 맛없음
절대 다시 안갈듯ㅋㅋㅋ
베이컨오일 파스타.. < 씹노맛 돈 개아까움 ㅠ 비쥬얼은 맛나보여서 시켰는데...
밀크레이프 < 제일 유명하다길래 먹었는데 걍 그럼 그렇게 엄청 맛있다? 못느낌 평범한 과일과 크림맛
아이스 커피 < 맛없음
절대 다시 안갈듯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