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환갑여행으로 총 5명+1명(11개월) 으로 삿포로 2박 3일 가려고 하는데.
차는 렌트할 예정이야.
총 6명 대이동이라.. 일정 한번 괜찮은지 봐주면 고맙겠음 ㅠㅠㅠ
첫째날 : 15시 삿포로 도착 -> 삿포로 시내구경 -> 삿포로 시내 호텔 숙박
둘째날 : 삿포로 시내에서 렌트카 빌림 -> 비에이 또는 샤코탄 -> 조잔케이 료칸 체크인
셋쩨날 : 조잔케이 료칸 체크아웃 -> 오타루 -> 저녁 8시 50분 삿포로 출국
이게 나는 혼자여행다니다가.. 아무래도 애가 있어서 렌트카를 할 거긴한데.
특히 둘쨰날에 비에이를 갈지, 샤코탄을 갈지 고민이야.
어디가 더 나을까?
혹여 또 이렇게 가도 부모님이 힘들어하진 않을지 걱정이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