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7월 중순에 떠나
시간이 없고 1박2일이야 ㅋㅋㅋ
아침비행기로 가서 다음날 저녁 비행기로 돌아와
두명이서 가는데
오사카는 자주가서 난바 좋아하는데 이번엔 포기하려고해
내가 고민하는건
고베 인아웃하면 두명이서 뱅기만 할인받아서 51정도
간사이 인아웃하면 뱅기만 36에 라피트 공항가는거 왕복 5만원 두명하면 10 해서 총 시내까지 46 든다 생각하면 돼
5만원 차이면 시간 아끼고 힘든거 아껴서 고베 인아웃이 나을까???????
약간 간사이가면 고베는 안갈거같기도 하고ㅠㅠ
고베 여행 한다하면 무조건 고베공항이겠지?
7월 중순 휴가철에도 고베공항 사람 적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