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경력으로는 2년전에 태국에서 43도를 견더본것뿐인데..... 체력이 더 안좋아져서 걱정된다ㅠ 냉각 선풍기를 사야겠어ㅜㅜ
잡담 2주 있다가 오스트리아 가는데 거기도 더워죽겟지?..
86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내 경력으로는 2년전에 태국에서 43도를 견더본것뿐인데..... 체력이 더 안좋아져서 걱정된다ㅠ 냉각 선풍기를 사야겠어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