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만한곳 추천해줄수있어? 작년엔 6월쯤가서 비에이투어랑 오타루는 가봤는데 이번엔 만개하는시즌이라 팜토미타만 가보고고싶고 오타루는 요이치증류소 갔다가 다시 올때 들려보고싶어
근데 패치워크나 팜토미타만 따로 갔다오는게 비효율적인지 모르겠어 그냥 투어가 나은가?ㅠㅠㅋ
그 외에 혹시 가볼만한 곳 있을까? 가족여행이라 하코다테 가고 이런 먼 일정은 힘들거같아 삿포로 잘 아는 덬들 꼭 추천좀 해주고가줘
근데 패치워크나 팜토미타만 따로 갔다오는게 비효율적인지 모르겠어 그냥 투어가 나은가?ㅠㅠㅋ
그 외에 혹시 가볼만한 곳 있을까? 가족여행이라 하코다테 가고 이런 먼 일정은 힘들거같아 삿포로 잘 아는 덬들 꼭 추천좀 해주고가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