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오늘도 본인맞냐고 10분째 실랑이하다가 맞다고
한국 신분증도 보여주고 안되는 영어 일본어 더 섞어서 해명하고 나왔거든
사진이 8-9년전 사진이고 살이 20키로쯤 쪘을때라
지금이랑 좀 많이 다르긴한데
한국 모바일신분증은 본인인증 잘되던데.. 쓰읍
아 질문은 담달에 파리가는데
여권 바꿔야할까??? 일본은 그러저럭 어케든 통과할수있다쳐도
파리는 첨가는거라 무서워서 걱정되어서 그전에 바꿔야하나해서
아니면 내년에 바꿀생각이거든 면허증도 내년갱신이라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