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레버리지 도입하고 국장 망가진거 금감원장이 사과했잖아
298 3
2026.06.27 09:51
298 3

"해외 국부 유출을 막기 위해 도입한 상품이지만 효과는 별로 없고 부작용만 낳았다. 어떻게든 드러누워서라도 막았어야 했나 반성한다"


라는데 국부 유출은 핑계고

선거철이라 9천피 1만피 달성하려고 정부에서 삼하로 도박판 깐거 솔직히 다들 알잖아?

여기서 9천피는 달성했어도 부작용으로 순환매 안돌아서 섹터 죽고 코스닥 죽고 여기저기 앓는 소리 커지는 상황이라 금감원장이 사과도 한 상황인데ㅋㅋ 

얘네도 어떻게든 조정주고 싶어할걸 지금은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17 00:05 8,13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8,84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8,46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7,58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7,696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06.02 16,007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2,027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05.15 16,151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3,715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87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51,723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11,478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1,682
모든 공지 확인하기()
832029 잡담 현차로 수익내본 적이 없는데 이상하게 현차에게 끌려 13:51 2
832028 잡담 ㅇㅈㅅ 연프 보는데 기영이 다니는 분 나와 13:50 7
832027 잡담 만약에 승인이 난다고해도 13:50 18
832026 잡담 ㅇㅈㅅ ) 6월 미장결산 1 13:50 40
832025 잡담 애플 볼수록 ㅈ같다 13:49 38
832024 잡담 사람들이 국장 안해도 왜 미장은 장투 하는지 알거같음. 시장 규모가 크니까 지수가 받쳐줌 2 13:48 64
832023 잡담 와 니네 되게 똑똑한거같아 5 13:47 158
832022 잡담 난 앱테크 같은 거 좋아하고 그래서 걍 삼페로 고정된게 컸음 ㅋㅋ 13:46 33
832021 잡담 애플은 기능 많이 쓸 줄 알면 더 불편하긴함 3 13:45 130
832020 잡담 애플, 마소 거래량 크게 들어옴 2 13:44 213
832019 잡담 애플놈들은 바이든때도 중국메모리 살려고 시도 했었음 1 13:44 105
832018 잡담 난 다 갤럭시야 12 13:44 135
832017 잡담 뭔가 전력도 그렇고 소부장도 그렇고 지금쯤이면 반도체랑 가야할애들이 금리때문에 못가는거같음 2 13:44 51
832016 잡담 ㅇㅈㅅ 난 그냥 사과농장임 5 13:43 155
832015 잡담 미국 전력은 그래도 꾸준히 가고있지 않아? 5 13:43 76
832014 잡담 근데 그래서 애플 어떻게 될 것 같아? 4 13:42 114
832013 잡담 요 2-3주간 존나 엇박타고 처맞아서 13:40 89
832012 잡담 은근 워치 때문에 갤로 못 넘어가는 사람들 있을듯 6 13:39 192
832011 잡담 걍 브랜드야 자기 편한거 쓰는게 맞는데 혁신에서 애플은 한참 뒤쳐진게 맞음 13 13:39 216
832010 잡담 나는 예전에 애플에선 사진 저장하면 갤러리로 안들어간다는 후기 보고 애플사기를 포기함 1 13:37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