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작년부터 주식 깔짝 시작했는데, 사람들이 설명해줘도잘 못알아듣고 그냥 쓸려다니고있는데.니네 막 이거저거 설명해주고 자기생각 써주고하는거 보면서어떻게 저런걸 다 알까 싶어서 놀라워.나 빼고 다 똑똑이같아ㅜㅜ 부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