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예전에 애플에선 사진 저장하면 갤러리로 안들어간다는 후기 보고 애플사기를 포기함 https://theqoo.net/stock/4259120229 무명의 더쿠 | 13:37 | 조회 수 282 지금은 달라졌겠지만 갤럭시에선 5억년부터 되던 기능이 마참내 애플에 도입된 꿀기능 이러는거 몇번 봤더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