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장은 미장인게 반도체 수급 다 빨아들이는 지금에도 오르는 섹터는 오르고 있고 그거때문에 지수는 받쳐주고 있고
장이 큰게 괜히 좋은게 아님.
시총 큰게 무빙 ㅈㄴ 어지럽긴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쨌든 섹터가 돈다는게 장점인거 같아
미장은 미장인게 반도체 수급 다 빨아들이는 지금에도 오르는 섹터는 오르고 있고 그거때문에 지수는 받쳐주고 있고
장이 큰게 괜히 좋은게 아님.
시총 큰게 무빙 ㅈㄴ 어지럽긴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쨌든 섹터가 돈다는게 장점인거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