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어쩔건데? 가 아니고..
나 레버 없음. 근데 당장 내 폰손실 난 종목들 강제 손실 확정시킨다고 하면 난리날텐데
저런 결정도 쉽게 할것도 아니라고 생각함
그럼 어캄? 할텐데 그러니까 어려운거지..
다만 그거 산 사람들이 뭐 불법적인 걸 산 것도 아닌데 그사람들 기회 박탈하는것도 문제같음
나 레버 없음. 근데 당장 내 폰손실 난 종목들 강제 손실 확정시킨다고 하면 난리날텐데
저런 결정도 쉽게 할것도 아니라고 생각함
그럼 어캄? 할텐데 그러니까 어려운거지..
다만 그거 산 사람들이 뭐 불법적인 걸 산 것도 아닌데 그사람들 기회 박탈하는것도 문제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