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갤럭시 애플 주기적으로 갈아타면서 쓰는데애플->갤럭시 이게 안돼? 싶은 느낌 받은적은 없음 갤럭시->애플 이게 안된다고? 이것도 안된다고? 이런적 존나 많음 근데 패드, 에어팟 이런 주변기기는 아직 애플이 훨 만족스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