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애플 볼수록 ㅈ같다
262 3
2026.06.27 13:49
262 3

1.삼성에 대량발주 넣었다가 취소해서 삼성 망할뻔함

>  수조원치 재고로 쌓게 만든 원흉

메모리 추가투자 못함 ai붐 오기 전엔 진짜 망한다 소리 들음


2.마이크론도 애플이 최저가로 해달라고 징징거려서 마이너스에 가깝게 납품해주는 바람에 추가 케파추가 못함


3.근데 지들은 16기가램 5만원할때 그거보다 싸게 사서 20만원에 받아 쳐먹고 램업글 옵션비용받음


4.램을 그 당시엔 중국이 못만들어서 다행이지 중국생산 가능했으면 한국 디스플레이 기술 중국에 뿌린거처럼 뿌렸을 확률 100프로


5. 램가격 오른거보다 제품가격 더 올려놓고 좌표는 삼하마 찍음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55 06.25 37,09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8,84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9,44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8,448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9,736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06.02 16,323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2,027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05.15 16,151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3,835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87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51,723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11,478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1,682
모든 공지 확인하기()
832128 잡담 전문가 몇이 시장이 호재에 반응을 안 하는 건 비정상이다 하니까 하슬람들 개지랄해서 16:16 18
832127 잡담 서학개미탓 -> new 대기업에서 환전안한다 5 16:15 49
832126 잡담 그냥 업적만들기에 놀아난거같아 1 16:15 54
832125 잡담 트럼프 몇개 안되는 성과(?) 중에 자국 제조업 다시 키워주기가 있는데 16:15 31
832124 잡담 저 꼬라진데 뭐 코스피 살려줘서 고마운 줄 알라고? 16:15 37
832123 잡담 잡담 미장 vs 국장 1 16:15 29
832122 잡담 금리인상얘기에도 은행주가 하락하는게 비정상인거지 3 16:15 72
832121 잡담 안그래도 반도체 쏠림 심했는데 삼하 레버리지로 아예 숨통을 끊은듯 16:14 19
832120 잡담 국장 어쩌니 저쩌니해도 국장 바이오만큼 안오른 섹터도 없을걸.. 2 16:14 28
832119 잡담 결국 노난건 증권사들 아님?ㅋㅋㅋ 7 16:14 91
832118 잡담 애플 빌미로 내리더라도 금방 지나갈 거 같은게 ai 최대 고객은 애플이 아니라서 5 16:14 38
832117 잡담 주방에서 환율 얘기 어케 안함 3 16:13 59
832116 잡담 메모리 공급난에…애플 이어 MS도 엑스박스 가격 인상 3 16:13 52
832115 잡담 애초에 서학개미들은 수수료없앤다고 국장안해 해도 삼하정도만 깔짝거림 16:12 60
832114 잡담 근데 주식에서 환율얘기없이 어떻게 대화를 함 9 16:12 147
832113 잡담 미장 이벤트 없앤거 억울하네ㅠ 그거없어도 결국 1500가고있구만 1 16:11 49
832112 잡담 환율 기다리면 시간이 해결해 준다 ㅇㅈㄹ 5 16:11 130
832111 잡담 아니 인형뽑기 보러 주방핫게 갔는데 애플 쉴더는 또 뭐야 ㅋㅋㅋㅋㅋㅋ 16:11 33
832110 잡담 코로나랑 내란때보다 환율심각한데 16:11 30
832109 잡담 국장 그냥 국장인거임.. 삼하 안저럴때도 저랬던.. 3 16:10 1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