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보면 기업들이 계속 채권 발행하고 돈이 없다는게 느껴지는데
주식시장도 유동성 너무 부족한거 팍팍 느껴짐
코인만봐도 주식장이 좋으니까 사람이 빠진것도 있는데
최근에 저점찍었나하면서 좀 오르기 시작했을때마저 거래량이 죽었더라고
미국이 금리인하를 했어야 했는데 샤갈
요즘 보면 기업들이 계속 채권 발행하고 돈이 없다는게 느껴지는데
주식시장도 유동성 너무 부족한거 팍팍 느껴짐
코인만봐도 주식장이 좋으니까 사람이 빠진것도 있는데
최근에 저점찍었나하면서 좀 오르기 시작했을때마저 거래량이 죽었더라고
미국이 금리인하를 했어야 했는데 샤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