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차 평단 50이라 폰수익은 났었는데 그냥 계속 가지고 있으려고 놔뒀거든 그러다 어제 포모가 와서 몇 개 손절하고 다른 거 주웠는데 손절한 거 채우고 싶어... 우리집은 현차를 자가용으로 가져본 역사도 없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