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송 끝까지 완주 한다는거야? https://theqoo.net/politics/4255940536 무명의 더쿠 | 20:14 | 조회 수 369 김송 나가서 투표 하기전에 송이 사퇴하는거 아님?셋이 나가면 이쪽은 표 분산 확정인데당연히 송이 서포트 아님?그렇게 할거라고 예상하는데 누가 좋니 마니 하는거 같아서 질문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