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69756020373815544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청래 연임해~ 청래 응원해~
- 22:35
- 조회 104
- 잡담
-
- [박제] 딴지 - 이러다 정청래 버리면 정청래가 죽어서도 쫒아올듯
- 22:34
- 조회 64
- 잡담
-
- 조욱은 언제 돌아오는 거야?
- 22:34
- 조회 76
- 잡담
-
- 유시민이 등판하자마자 이재명한테서 노무현 느끼게 한 것 자체가 망이야
- 22:34
- 조회 60
- 잡담
-
- 굿굿을 허하라
- 22:34
- 조회 59
- 잡담
-
- 굿이나 하시라
- 22:33
- 조회 125
- 잡담
-
- 근데 겸공 꾸준히 나가는 사람들 말곤 다 우리랑 스탠스 같지 않아? 평론가들? 그 쪽이 소수 아닌가.
- 22:32
- 조회 38
- 잡담
-
- [박제] 딴지 - 예? 막댓 김어준이 김구선생의 환생이라구요? 내일 정신과 가보셈
- 22:32
- 조회 37
- 잡담
-
- 미녀토끼 남(편)카(드)로 결제하고 호탕하게 웃는게 너무 귀여움 ㅋㅋㅋ
- 22:32
- 조회 146
- 잡담
-
- 근데 유사시민 발언이 문제될걸알아서 통편한다는건 지들도 잘못된거안다는거잖아?
- 22:31
- 조회 81
- 잡담
-
- 텅래는 진짜 얼굴색 왜이럼
- 22:31
- 조회 153
- 잡담
-
- 성적충은 그냥 이 구도에서 서울 뺏긴놈 픽미 못할뿐인데
- 22:30
- 조회 19
- 잡담
-
- 오늘 유시민 발언이래(잇싸펌)
- 22:30
- 조회 325
- 잡담
-
- 유시민 발언 편집1도 하지말고 다 내보내주길 ㅋㅋㅋ
- 22:30
- 조회 48
- 잡담
-
- 유시민은 정치비평을 하려면 본인의 스탠스가 왜 180도로 바뀌었는지부터 설명을 해야함
- 22:30
- 조회 79
- 잡담
-
- [박제] 딴지 - 예, 지지자들이 존경해도 쥐밑문
- 22:29
- 조회 36
- 잡담
-
- 나 박찬대가 당댚안된거 진짜 싫었는데 지금보면 오히려 조기에 친문쳐낼수있을거같아서 두근거림
- 22:28
- 조회 89
- 잡담
-
- 이거 봤지?
- 22:28
- 조회 141
- 잡담
-
- [박제] 딴지 - 와우!!!! 24년만에 털천지들 빠져나가는거임? 오래도 해쳐먹었네 털보
- 22:26
- 조회 194
- 잡담
-
- 작년에 그렇게 당심당심 오직 당심 외치던 사람이
- 22:25
- 조회 24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