쟤들 제일 불만이 자리 안주는거 그거임?근데 자리 아예 안준것도 아니더만? 조국 자리주라는건가?뭐가 제일 불만인거야?
잡담 팀털보네는 자기들 요구사항 안먹히니까 계속 지지자들 갈라치기해서 이재명 흔드는게 목적인건가?근데
107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쟤들 제일 불만이 자리 안주는거 그거임?근데 자리 아예 안준것도 아니더만? 조국 자리주라는건가?뭐가 제일 불만인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