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어쩔건데 ㅋㅋ 일단은 정청래가 선수로 뛰는거면 둘이 말이라도 맞춰 진짜 계파싸움인데 정당성 있는척 하려니까 둘이 말이 안맞잖아
잡담 한쪽은 명팔이 한쪽은 배후에 그분있다 난리네
244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뭐 어쩔건데 ㅋㅋ 일단은 정청래가 선수로 뛰는거면 둘이 말이라도 맞춰 진짜 계파싸움인데 정당성 있는척 하려니까 둘이 말이 안맞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