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6·3 지방선거와 함께 헌법개정안에 대한 국민투표가 치러지면 투표용지 인쇄 매수를 선거인 수의 70%로 산정한다는 방침을 세웠던 것으로 파악됐다.
https://www.kmib.co.kr/article/view.asp?arcid=1782292131&code=11131100&cp=nv
잡담 [단독] 선관위, 개헌 투표도 용지 70%만 인쇄하려 했다
541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