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시위 한번이라도 나가본 사람들은 알지 않나? 그 기세가 절대 꺾일일이 없었고
난 탄핵이 헌재에서 안된다고 하더라도 그럼 그 헌법을 다시 세울도 있는 기세라고 생각했는데
방구석에서 입이나 터는 애가 방송에서 위기감 조성해서
방송 하는 시간마다 마플타는 사람들 ㅈㄴ 많아져서 싫었는데
그때 애쓰고 있는 사람들을 생각하면 그딴식으로 방송하지 말았어야함
솔직히 시위 한번이라도 나가본 사람들은 알지 않나? 그 기세가 절대 꺾일일이 없었고
난 탄핵이 헌재에서 안된다고 하더라도 그럼 그 헌법을 다시 세울도 있는 기세라고 생각했는데
방구석에서 입이나 터는 애가 방송에서 위기감 조성해서
방송 하는 시간마다 마플타는 사람들 ㅈㄴ 많아져서 싫었는데
그때 애쓰고 있는 사람들을 생각하면 그딴식으로 방송하지 말았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