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햄부기 2개먹는건 좀 에바인가? https://theqoo.net/politics/4256029064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06 아니 햄부기 진짜 쪼그맣지 않아????나 감티는 안먹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