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이잼 말하는거면 진짜 유사시민 실성한거임ㅋㅋㅋ지금까지 대통령은 못까겠으니 주위 사람만 ㅈㄴ까면서 대통령 뜻이랑 반하다ㅇㅈㄹ해놓고 이제 대통령을 뒤에서 조종하는 배후 취급ㅋㅋㅋㅋㅋㅋ 아니 배후가 아니라 대통령이 당당하게 국정운영한거에요
잡담 모두가 의심했지만 그렇지않았으면 했던 그분이 배후
307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게 이잼 말하는거면 진짜 유사시민 실성한거임ㅋㅋㅋ지금까지 대통령은 못까겠으니 주위 사람만 ㅈㄴ까면서 대통령 뜻이랑 반하다ㅇㅈㄹ해놓고 이제 대통령을 뒤에서 조종하는 배후 취급ㅋㅋㅋㅋㅋㅋ 아니 배후가 아니라 대통령이 당당하게 국정운영한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