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전부 이렇다는 아니고 보통 이렇다는 거 ㅋㅋ
진짜 몰라서 물어보는 경우 :
제목 : 물어볼께 있는데 혹시 알려줄수 있는 코다리 있어?
내용 : 내가 잘 몰라서 그런데 대통령 시그널이라는 글을 봤는데 OO라는 글을 있더라고 이게 일리가 있는 말인거야? 알못이라 헷갈려서 혹시나해서 물어봄ㅠ
아방수인척 물어보는 경우 :
제목 : 대통령이 원하는 사람은 OO라는데??? 시그널 준거 아님??
내용 : 대통령은 OO 원하는거 같은데 ㅁㅁ는 아니라는 얘긴가보네
지금까지 아방수인척하는 애들 글 다 저딴식인 ㅋㅋ
누가봐도 티남
보통 진짜 몰랐을때는 질문할때부터 어그로 안끌리게 하기 위해 조심하는게 보임 단어선택이나 화법 등
그리고 답변 받고 경우에 따라 지우거나 댓글에 원덬이 잘 알겠다면서 오해했으면 오해했다 새 정보를 알았으면 알았다고 인지했음을 어필하며 정리함
근데 아방수인척하는 애들은 제목에 꼭 저딴식으로 가짜 정보 흘리지 못해서 안달남
심지어 댓글 만선 달려도 그러거나 말거나 냅둠 또는 댓글에 이래저래해서 반박글이나 원덬 정보가 틀렸다고 해줘도 지 말이 맞다 우김
왜 물어봤냐고 ㅅㅂ ㅋㅋㅋㅋ